1.기업개요
About The Toro Company
The Toro Company (NYSE: TTC) is a leading worldwide provider of innovative solutions for the outdoor environment including turf and landscape maintenance, snow and ice management, underground utility construction, rental and specialty construction, and irrigation and outdoor lighting solutions. With sales of $4.0 billion in fiscal 2021, The Toro Company’s global presence extends to more than 125 countries through a family of brands that includes Toro, Ditch Witch, Exmark, Spartan Mowers, BOSS Snowplow, Ventrac, American Augers, Trencor, Pope, Subsite Electronics, HammerHead, Radius HDD, Perrot, Hayter, Unique Lighting Systems, Irritrol, and Lawn-Boy. Through constant innovation and caring relationships built on trust and integrity, The Toro Company and its family of brands have built a legacy of excellence by helping customers work on golf courses, sports fields, construction sites, public green spaces, commercial and residential properties and agricultural operations. For more information, visit www.thetorocompany.com.
Toro Company(NYSE: TTC)는 잔디 및 조경 유지 관리, 눈과 얼음 관리, 지하 유틸리티 건설, 임대 및 특수 건설, 관개 및 실외 조명 솔루션을 비롯한 야외 환경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선두 기업입니다. 2021 회계연도에 4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린 Toro Compan 는 Toro, Ditch Witch, Exmark, Spartan Mowers, BOSS Snowplow, Ventrac, American Augers등을 포함한 브랜드 제품군을 통해 125개 이상의 국가로 글로벌 입지를 넓히고 있습니다. 신뢰와 성실을 바탕으로 한 지속적인 혁신과 배려하는 관계를 통해 The Toro Company와 그 브랜드 제품군은 고객이 골프 코스, 운동장, 건설 현장, 공공 녹지, 상업용 및 주거용 부동산, 농업 운영 분야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탁월한 유산을 구축했습니다.
.
2.실적리뷰
실적을 리뷰하기전에 TORO의 CEO인 Richard M. Olson의 발언을 보고 가겠습니다.
“We delivered on our expectations for the second quarter, extending our long track record of consistent financial performance and building an increasingly strong foundation for the future,” said Richard M. Olson, chairman and chief executive officer. “Our top-line growth was driven by continued strength in demand, net price realization and our ability to produce in what remains a highly dynamic operating environment. Our organizational flexibility and resiliency helped us achieve these results, and we are well-positioned to emerge as a more efficient and agile company. Based on our operational progress, we have gained confidence heading into the remainder of the year, and as a result have increased guidance.
"우리는 2분기에 대한 우리의 기대치를 달성했고, 일관된 재무 성과에 대한 오랜 실적을 확장하고 미래를 위해 점점 더 강력한 기반을 구축했습니다." 우리의 매출 성장은 지속적인 수요 강세, 가격 현실화 및 매우 역동적인 운영 환경에서 생산할 수 있는 능력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우리의 조직적 유연성과 탄력성은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더 효율적이고 민첩한 회사로 부상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운영 진행 상황을 바탕으로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자신감을 얻었고 결과적으로 가이던스를 상향하였습니다.
“Our commitment to innovation and technology leadership is a cornerstone of our strategy,” added Olson. “Last week, we announced our next generation autonomous, battery-powered, mower for today’s busy homeowners. This robotic mower further extends our Toro® Smart Yard offerings, with easy, wire-free set-up and a patented, industry-first, vision-based navigation system. This follows the recent introduction of our new autonomous fairway mower, which leverages our proprietary GeoLink® Solutions™ technologies.
혁신과 기술 리더십에 대한 우리의 약속은 우리 전략의 초석입니다. 지난 주, 우리는 오늘날의 바쁜 집주인을 위한 차세대 자율 배터리 구동 잔디깎이를 발표했습니다. 이 로봇 예초기는 Toro® Smart Yard 제품을 더욱 확장하며, 무선 설치와 특허 받은 업계 최초의 비전 기반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당사의 독점적인 GeoLink® Solutions™ 기술을 활용하는 당사의 새로운 자율 페어웨이 모어의 최근 출시에 따른 것입니다.
"Meanwhile, our integration of the Intimidator Group is off to a great start. Beyond adding the complementary Spartan line of professional zero-turn mowers, we have an excellent opportunity to leverage our combined resources to provide unparalleled products, technologies and services to customers. Finally, we remain focused on sustainability, which is fundamental to our enterprise strategic priorities. The upcoming edition of our sustainability report will introduce goals and metrics that will help us continue to drive change in a meaningful way for all stakeholders.”
한편, Intimidator Group의 통합은 순조롭게 시작되었습니다. Spartan의 보완적인 전문 제로턴 제초기 제품군을 추가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결합된 리소스를 활용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 기술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기업의 전략적 우선순위에 필수적인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지속가능성 보고서 판에는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의미 있는 방식으로 변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목표와 지표가 소개될 것입니다.
매출 : 1.25B
예측 : 1.27B(-1.57%)
EPS : 1.25
예측 : 1.24(+0.81%)
2분기 순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7% 증가한 12억5000만 달러
2분기 보고된 희석 EPS $1.24, 조정 희석 EPS 1.25달러
2022 회계연도 1분기부터 순차적 매출총이익률 및 조정 영업이익률 개선
2022 회계연도 전체 순매출 및 조정 희석 EPS 가이던스 인상
순매출은 12억5000만 달러로 2021회계연도 2분기(11억5000만 달러)보다 8.7% 증가했다.
2021 회계 연도 2분기의 1억 4220만 달러보다 7.8% 감소한 1억 3110만 달러의 순이익
조정 순이익은 1억 3,210만 달러로 2021 회계연도 2분기의 1억 4,030만 달러에서 5.8% 감소했습니다.
2021 회계 연도 2분기에 희석주당 1.31달러 대비 희석주당 1.24달러의 EPS 보고, 2021 회계연도 2분기 희석주당 1.29달러 대비 희석주당 1.25달러의 조정 EPS.
Professional Segment
2분기 프로페셔널 부문 순매출은 9억 2,58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8억 2,840만 달러에 비해 11.8% 증가했다.
이러한 증가세는 주로 가격 현실화와 1분기 기업 인수에 따른 매출 증대에 따른 것으로, 제품 가용성 제약으로 인해 특정 주요 제품 카테고리의 물량이 감소함에 따라 일부 상쇄되었습니다.
2분기 프로페셔널 부문 수익은 1억6540만 달러로 전년 동기 1억6710만 달러 대비 1.1% 감소했습니다. 순매출액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17.9%로 전년도 20.2%보다 낮아졌다.
감소는 주로 높은 자재, 운임 및 제조 비용과 세그먼트 평균보다 낮은 초기 마진으로 Intimidator Group을 추가했기 때문에 발생했으며 가격현실화 및 생산성 이니셔티브 증가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Residential Segment
2분기 주택 부문 순매출은 3억1,970만 달러로 전년 동기 3억1,500만 달러 대비 1.5% 증가했다. 이러한 증가는 주로 가격 현실화와 제로 턴 승용 모어의 더 많은 출하량에 기인했으며, 올해 미국의 많은 지역에서 지연된 봄 날씨 패턴으로 인해 보행식 모어와 휴대용 전원 제품의 판매 감소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2분기 주거 부문 수입은 3,710만 달러로 전년 동기의 4,600만 달러에 비해 19.3% 감소했습니다. 순매출액 대비 퍼센트로 환산하면 11.6%로 전년 동기의 14.6%보다 낮아졌다.감소는 주로 자재, 운임 및 제조 비용 증가에 기인했으며 가격 현실화 증가 및 생산성 향상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2분기 매출총이익률은 32.4%로 전년 동기의 35.1%와 비교된다. 2분기 조정 매출총이익률은 32.5%로 전년 동기의 35.1%와 비교됩니다. 보고 및 조정 매출총이익률의 감소는 주로 자재, 운임 및 제조 비용이 증가했을 뿐만 아니라 회사 평균보다 낮은 초기 총 마진으로 Intimidator Group을 추가했기 때문이며 부분적으로 가격 현실화 및 생산성 향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
2분기 순매출 대비 판관비 비율은 18.7%로 전년 동기의 19.4%에 비해 낮아졌다. 이러한 개선은 주로 당기 순매출 레버리지와 낮은 인센티브 비용으로 인해 발생했으며, 이는 간접 마케팅 비용 증가로 일부 상쇄되었다. 순매출액 대비 영업이익 비율은 2분기 13.7%로 전년 동기 15.7%에 비해 줄었다. 2분기 순매출 대비 조정 영업이익 비율은 13.8%로 전년 동기의 15.7%와 대조를 이뤘다.
이자비용은 2분기 동안 90만 달러 증가한 800만 달러를 기록했는데, 이는 지난 1분기 회사의 Intimidator Group 인수 자금을 마련하기 위한 차입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2분기에 보고된 실효세율은 20.6%로 전년 동기의 19.8%와 비교된다.보고된 실효 세율 인상은 주로 주식 보상에 대한 초 과 세금 공제로 기록된 세금 혜택이 낮아졌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