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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RESS(EXPR) 2022년 1분기 실적 발표

by Meinung 2022. 5.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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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기업개요

 

About Express, Inc. Express is a modern, multichannel apparel and accessories brand grounded in versatility, guided by its purpose - We Create Confidence. We Inspire Self-Expression. - and powered by a styling community. Launched in 1980 with the idea that style, quality and value should all be found in one place, Express has been a part of some of the most important and culture-defining fashion trends. The Express Edit design philosophy ensures that the brand is always ‘of the now’ so people can get dressed for every day and any occasion knowing that Express can help them look the way they want to look and feel the way they want to feel. The Company operates over 550 retail and outlet stores in the United States and Puerto Rico, the express.com online store and the Express mobile app. Express, Inc. is comprised of the brands Express and UpWest, and is traded on the NYSE under the symbol EXPR

 

UpWest

UpWest. Clothes designed for comfort. Without compromising style.

upwest.com

 

 

Express는 다양한 기능을 바탕으로 한 현대적인 멀티 채널 의류 및 액세서리 브랜드로, 위 크리에이트 컨피던스(We Create Confidence)라는 목적에 따라 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자기표현에 영감을 줍니다 - 그리고 스타일링 커뮤니티에 의해 작동됩니다. 스타일, 품질, 가치를 모두 한 곳에서 찾아야 한다는 생각으로 1980년에 출시되었고, Express는 가장 중요하고 문화를 정의하는 패션 트렌드의 일부였습니다.

 

Express Edit의 디자인 철학은 브랜드가 항상 '현재'임을 보장하므로 사람들은 Express가 원하는 방식으로 보이고 원하는 방식으로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는 사실을 알면서, 매일 그리고 어떤 행사에서도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미국과 푸에르토리코에서 550개 이상의 소매 및 아울렛 매장과 express.com 온라인 스토어 및 Express 모바일 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xpress, Inc.는 Express 및 UpWest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NYSE에서 EXPR 티커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2.실적리뷰

 

실적을 리뷰하기전에 Express의 CEO인 Tim Baxter의 발언을 보고 가겠습니다.

 

 

"Our first quarter results exceeded our expectations. We delivered positive comparable sales of 31%, double-digit positive comparable sales in every major category and every channel, and we recorded the highest number of active loyalty program members in the Company's history," said Tim Baxter, Chief Executive Officer.

 

우리의 1분기 실적은 우리의 기대치를 초과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주요 카테고리와 모든 채널에서 31%의 긍정적 비교 매출, 두 자리 수의 긍정적 비교 매출을 달성했으며 회사 역사상 가장 많은 활성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을 기록했습니다. 

 

 

 

 

"We have made significant progress against each one of the four foundational pillars of the EXPRESSway Forward strategy. Our brand purpose is taking hold, and as we build, activate and amplify our styling community, its reach and impact are expanding," continued Baxter.

 

우리는 EXPRESSway Forward 전략의 4가지 기본 요소 각각에 대해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우리의 브랜드 목적이 자리를 잡고 있으며, 우리가 스타일링 커뮤니티를 구축, 활성화 및 증폭함에 따라 그 범위와 영향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매출 : 450.79M

예측 : 435.74M(+3.45%)

 

EPS : -0.1

예측 : -0.125(+20%)

 

 

 

Q1 하이라이트

 

긍정적인 비교매장매출 , 매출총이익률 확대, 판관비 모두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비교매장매출 31% 증가 ; 모든 카테고리 및 모든 채널에서 두 자릿수의 긍정적인 비교매장매출을 달성했습니다.

 

전자상거래 수요가 21% 증가했으며 트래픽 및 평균 주문 가치를 비롯한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의 주요 지표 전반에 걸쳐 증가했습니다.

 

공급망 문제와 관련된 600만 달러 비용의 부정적인 영향에도 불구하고 640 베이시스 포인트의 총 마진 확장 제공

 

정가 판매 증가 및 판촉 활동 감소를 통해 평균 단위 소매가 20% 증가했습니다.

 

회사 역사상 가장 많은 활성 Express Insider 로열티 회원 기록

 

 

 

 

 

First Quarter 2022 Operating Results(운영결과)

 

 

 

 

연결 순매출은 2021년 1분기 3억 4,580만 달러에서 30% 증가한 4억 5,080만 달러로 연결 비교점포매출은 31% 증가했습니다.

 

Express 매장과 전자 상거래를 모두 포함하는 비교 소매 판매는 2021년 1분기에 비해 32% 증가했습니다.

 

2021년 1분기 대비 비교 아울렛 매장 매출 30% 증가

 

 

총 마진은 순매출의 29.2%로 작년 1분기의 22.8%에서 약 640bp 증가했습니다.

 

지속적인 공급망 문제와 관련된 600만 달러 비용의 부정적인 영향에도 불구하고 상품 마진은 20bp 증가했습니다. 이 영향이 없었다면 확장은 160 베이시스 포인트가 되었을 것입니다.

 

구매 및 점유 비용은 판매 증가로 인해 2021년 1분기에 비해 약 620bps를 활용했습니다.

 

 

 

 

 

Selling, general, and administrative (SG&A) expenses were $141.1 million, 31.3% of net sales, versus $119.4 million, 34.5% of net sales, in last year's first quarter. The improvement in SG&A rate is driven by leveraging the increased sales.

 

판매, 일반 및 관리(SG&A) 비용은 작년 1분기에 순매출의 34.5% 1억 1,940만 달러로 순매출의 31.3%인 1억 4,110만 달러인 동분기와 비교됩니다. 판관비 개선은 매출 증가에 따른 것이다.

 

 

 

 

Operating loss was $9.1 million compared to a loss of $40.6 million in the first quarter of 2021

 

2021년 1분기 4060만 달러의 손실과 비교하여 910만 달러의 영업 손실을 기록

 

 

 

 

Income tax benefit was $0.5 million at an effective tax rate of 3.9%. This compares to a benefit of $0.1 million at an effective tax rate of 0.2% in the first quarter of 2021.

 

소득세 혜택은 3.9%의 유효 세율에서 500만 달러였습니다. 이는 2021년 1분기에 0.2%의 실효 세율로 100만 달러의 혜택을 받은 것과 비교됩니다.

 

 

 

 

Net loss was $11.9 million, or $0.18 per diluted share. On an adjusted basis, net loss was $7.0 million, or a loss of $0.10 per diluted share, This compares to a net loss of $45.7 million, or a loss of $0.70 per diluted share, for the first quarter of 2021. On an adjusted basis, net loss was $35.7 million, or a loss of $0.55 per diluted share, in the first quarter of 2021.

 

 

.순 손실은 1,190만 달러 또는 희석 주당 0.18달러였습니다. 조정 기준으로 순 손실은 700만 달러 또는 희석 주당 0.10달러의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이는 2021년 1분기 순손실 4,570만 달러 또는 희석주당 0.70달러의 손실과 비교됩니다. 조정 기준으로 2021년 1분기 순손실은 3,570만 달러 또는 희석주당 0.55달러의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Earnings before interest, taxes, depreciation, and amortization (EBITDA) was $5.8 million compared to negative EBITDA of $23.8 million in the first quarter of 2021

 

이자, 세금, 감가상각 및 상각 전 수익(EBITDA)은 2021년 1분기의 마이너스 EBITDA 2,380만 달러와 비교하여 580만 달러였습니다.

 

 

 

Balance Sheet and Cash Flow Highlights(대차대조표 및 현금흐름)

 

 

 

Cash and cash equivalents totaled $37.1 million at the end of the first quarter of 2022 versus $84.1 million at the end of the first quarter of 2021

 

현금 및 현금 자산은 2021년 1분기 말의 8,410만 달러에서 2022년 1분기 말에는 3,710만 달러로 집계되었습니다.

 

 

 

 

Inventory was $371.2 million at the end of the first quarter, up 40% compared to $264.5 million at the end of the prior year’s first quarter, driven primarily by the pull-forward of purchases to mitigate supply chain challenges as well as pack-and-hold for late-arriving holiday inventory

 

재고는 1분기 말에 3억 7,120만 달러로 전년도 1분기 말의 2억 6,450만 달러에 비해 40%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공급망 문제를 완화하고 늦게 도착하는 휴가 재고에 대한 포장 및 보류를 완화하기 위해 주로 구매를 앞당기는 방식에 의해 주도 되었습니다.

 

 

 

 

Short-term debt was $4.5 million and long-term debt was $203.5 million at the end of the first quarter of 2022 compared to short-term debt of $37.8 million and long-term debt of $190.0 million at the end of the prior year’s first quarter

 

2022년 1분기 말 단기 부채는 450만 달러, 장기 부채는 2억 350만 달러로, 전년도 1분기 말 단기 부채 3780만 달러, 장기 부채 1억 9000만 달러와 대비된다.

 

 

 

 

At the end of the first quarter of 2022, $65.8 million remained available for borrowing under the revolving credit facility

 

2022년 1분기 말 기준, 회전신용편의에 따라 6,580만 달러의 차입이 가능했습니다.

 

 

 

 

Operating cash flow was negative $75.9 million for the thirteen weeks ended April 30, 2022, compared to negative $1.6 million for the thirteen weeks ended May 1, 2021

 

영업 현금 흐름은 2022년 4월 30일에 마감된 13주 동안 -7,590만 달러, 2021년 5월 1일에 마감된 13주 동안의 마이너스 160만 달러였습니다.

 

 

 

 

Capital expenditures totaled $5.1 million for the thirteen weeks ended April 30, 2022, compared to $3.6 million for the thirteen weeks ended May 1, 2021

 

자본 지출은 2022년 4월 30일까지 13주 동안 총 510만 달러로 2021년 5월 1일까지 13주 동안 360만 달러와 대비 됩니다.

 

 

 

Free cash flow was negative $81.0 million for the thirteen weeks ended April 30, 2022, compared to negative $5.1 million for the thirteen weeks ended May 1, 2021

 

잉여 현금 흐름은 2022년 4월 30일까지 13주간 마이너스 8,100만 달러, 2021년 5월 1일까지 13주 동안의 마이너스 510만 달러

 

 

 

 

 

가이던스

 

 

Q2 가이던스

 

한 자릿수 중반의 비교매출 증가

 

매출총이익률은 약 10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

 

기술에 대한 증분 투자, 더 높은 인건비 및 일반적인 인플레이션 압력을 포함하여 약 100 베이시스 포인트를 활용하기 위한 판매 비율로서의 판관비

 

순이자 비용 400만 달러

 

 

 

FY2022 가이던스

 

 

비교점포매출 8%~10% 증가

 

매출총이익률은 최소 100bp 증가

 

매출 대비 판관비 지출 비율은 거의 동일

 

순이자 비용 1400만 달러

 

희석 주당 순이익은 $0.24~$0.34, 조정 희석 주당 순이익 $0.14 ~ $0.20

 

5000만~5500만 달러의 자본 지출

 

재고는 2분기에 증가하여 하반기 매출 증가와 동등 수준에 근접함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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