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업개요
Farfetch Limited는 럭셔리 패션 산업을 위한 선도적인 글로벌 플랫폼입니다. 2007년 José Neves가 패션에 대한 사랑으로 설립하고 2008년에 런칭한 Farfetch는 전 세계 럭셔리 부티크를 위한 전자 상거래 마켓플레이스로 시작되었습니다.오늘날 Farfetch Marketplace는 19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의 고객을 50개 이상의 국가와 1,400개 이상의 세계 최고의 브랜드, 부티크 및 백화점에서 가져온 상품과 연결합니다.진정으로 독특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글로벌 플랫폼에서 가장 광범위하게 럭셔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파페치의 추가 사업은 소비자에게 명품을 제공하는 Browns 및 Stadium Goods, 글로벌 패션 브랜드 개발 플랫폼인 New Guards Group 등이 있습니다. Farfetch는 Luxury New Retail 이니셔티브에 따라 럭셔리 산업에 광범위한 소비자 대면 채널과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Luxury New Retail 이니셔티브에는 전자 상거래 및 기술 기능을 통해 기업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Farfetch 플랫폼 솔루션과 당사의 Connected Retail 솔루션과 같은 혁신을 개발하는 Future Retail이 포함됩니다.
2.실적리뷰
실적을 리뷰하기전에 파페치의 CEO인 José Neves의 발언을 보고 가겠습니다.
우리의 핵심 사업은 우리의 성과와 전망에 영향을 미친 중국의 거시적 사건과 러시아의 사업 중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매우 강력합니다. 우리는 2022년에 우리의 노력을 집중하여 우리의 사업을 더욱 합리화할 수 있는 기회에 고무되었다. 우리의 고정 비용 프로파일을 낮은 단기 성장률에 맞추면 2022년을 강력한 위치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이러한 외부 요인 외에도, 2022년 1분기에는 미주 및 중동에서 강력한 시장 성장을 보였습니다. 우리의 고객과 럭셔리 브랜드 관계는 점점 강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럭셔리를 위한 글로벌 플랫폼을 구축한다는 우리의 사명을 향해 계속 전진하고 있습니다.
Farfetch의 2022년 1분기 결과가 최근 몇 년간 달성한 추진력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거시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우리의 기본 강점과 능력을 보여준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전례 없는 도전을 헤쳐나갔고, 디지털 플랫폼 GMV를 2년 동안 64% 성장시켰으며, 글로벌 럭셔리 시장에서 계속해서 규모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환경에 비추어 볼 때, 우리는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우리가 가지고 있는 플랫폼 모델 이점을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자원 배분을 조정할 것이며 또한 주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의 수익성을 확대할 것입니다.
매출 : 514.8M
예측 : 560.27M(-8.12%)
EPS : -0.24
예측 : -0.2682(+10.51%)
2022년 1분기 총 거래액("GMV") 및 디지털 플랫폼 GMV는 각각 전년 대비 1.7% 및 2.5% 증가한 9억 3,080만 달러 및 8억 9,500만 달러
2022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6.1% 증가한 5억 1,480만 달러
2022년 1분기 매출총이익률 44.8% 및 디지털 플랫폼 주문 공헌이익 32.7%
2022년 1분기 7억2880만 달러의 세후 이익
2022년 1분기 조정 EBITDA -3,580만 달러
2022년 1분기에 32.0%의 수수료율로 제3자 거래가 디지털 플랫폼 GMV의 83%를 발생시켰습니다.
파페치 마켓플레이스는 1,400개 이상의 판매자로부터 소비자에게 가장 광범위한 온라인 럭셔리 패션을 계속 제공했으며, 브랜드 파트너와 멀티 브랜드 소매업체 모두 2022년 1분기 재고 수량을 전년 동기 대비 거의 1200만 개 증가 시켰습니다.
2022년 4월, 유럽과 미국의 소비자들에게 패션과 미의 교차점을 제공하는 뷰티,온 더 마켓플레이스, 브라운스x오프화이트를 출시하였으며, 샤넬, 구찌, 톰 포드 등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뷰티 브랜드를 선별하여 출시하였다.
#YourChoiceYourFARFETCH 브랜드 캠페인 시작. 이 캠페인은 Kim Cattrall, Josh Hartnett 등 상징적인 유명인사들과 함께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하는 독특한 패션 초이스를 강조하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시장에서 자사의 컬렉션을 강조하는 캠페인에 대해 브랜드와 지속적으로 협력합니다.
Dolce & Gabbana, 여성복 및 남성 스트리트웨어를 위한 새로운 '르네상스' 컬렉션 출시
Valentino Act 2 x Nataal
Boghossian과의 독점 파트너십은 시장에서 처음으로 편집 콘텐츠에 3D 보기 기술을 내장하여 하이 주얼리 컬렉션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다음을 포함하는 Neiman Marcus Group(NMG)에 대한 글로벌 전략적 파트너십 및 투자 발표
FPS(Farfetch Platform Solutions)에서 Bergdorf Goodman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재플랫폼화
Neiman Marcus and Bergdorf Goodman, 파페치 마켓플레이스 합류
기본 국제 서비스를 포함하여 Neiman Marcus가 선택한 FPS 서비스의 채택
Farfetch의 NMG에 대한 2억 달러 투자는 디지털 성장과 혁신 이니셔티브를 위해 배정되었습니다.
2022년 5월, FPS는 Jacob Cohen의 글로벌 모노브랜드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론칭하면서 고객 명단을 계속 확장했다.
2022년 4월 플랫폼에서 가상 시착 기능 확장을 목표로 가상 시착 기술 회사인 Wanna를 인수했습니다.
Stadium Goods는 공급 증대를 목적으로 한 두 가지 기술 제품인 'STADIUM SUPPLY' 앱과 'SOURCE by Stadium Goods'를 출시하여 위탁업체의 운영 합리화는 물론 상품 목록과 판매를 가능하게 하였다.
2022 1Q : $930,752
2021 1Q : $915,604
2022년 1Q : $514,803
2021년 1Q : $485,079
2022년 1Q : $284,287
2021년 1Q : $264,210
2022년 1Q : $230,516
2021년 1Q : $220,869
2022년 1Q : $391,391
2021년 1Q : $339,294
2022년 3월 31일 현재 현금 및 현금성자산은 9억 3,800만 달러로 2021년 12월 31일의 1,363.1백만 달러에 비해 4억 2,510만 달러 감소했습니다.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의 감소는 주로 사업 인수에 대한 현금 지급,운전자본의 펀딩과 관련 있습니다.
* Working Capital
2022년 4월 5일 Farfetch는 Wanna라는 이름으로 거래되는 Wannaby Inc.의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Wanna는 대규모 럭셔리 패션 산업에 몰입형 증강 현실 및 가상 체험 기술을 제공합니다. 총 2,940만 달러는 인수일 기준 Farfetch 주가를 기준으로 마감 회계 조정에 따라 현금 2,450만 달러와 주식 490만 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식인수는 인수 후 회사에 남아있는 Wannaby Inc.의 특정 경영진 및 직원에 대한 서비스 조건에 따릅니다.
디지털 플랫폼 GMV 전년 대비 5~10% 성장
브랜드 플랫폼 GMV 전년 대비 10~15% 성장
조정 EBITDA 마진 0%~1%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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