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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E(GLBE) 2022년 1분기 실적발표

by Meinung 2022. 5.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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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기업개요

 

 

 

Global-e(Nasdaq: GLBE)는 세계 최고의 플랫폼으로, 글로벌, 소비자 간 직접적(DTC), 국경 간 전자상거래를 지원하고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미국, 유럽, 아시아 전역의 수백 개의 브랜드와 소매업체들이 선택한 파트너인 Global-e는 국내에서 판매하는 것처럼 국제적인 판매를 용이하게 한다.

 

이 회사는 전 세계 200개 이상의 목적지에서 온라인 쇼핑객에게 원활하고 현지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판매자가 국제 트래픽을 판매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합니다.

 

Global-e의 엔드 투 엔드 전자 상거래 솔루션은 동급 최고의 현지화 기능, 빅 데이터 모범 사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모델, 간소화된 국제 물류 및 방대한 국경 간 경험을 결합하여 전 세계 어디에서나 온라인 및 소매업체에게 원활하게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mir Schlachet, Shahar Tamari 및 Nir Debbi에 의해 2013년에 설립된 Global-e는 전 세계 8개 지사에서 운영됩니다.

 

 

 

2.실적리뷰

 

실적을 리뷰하기전에 글로벌 E의 CEO인 Amir Schlachet의 발언을 보고 가겠습니다.

 

 

 

Global-e의 창립자이자 CEO인 Amir Schlachet는 "우리 비즈니스 모델의 강점과 우리 앞에 놓인 거대한 시장 잠재력이 오늘 보고되는 강력한 1분기 실적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사업은 전략적인 DTC 성장 계획을 지원하기 위해 Global-e를 선택한 글로벌 메가 브랜드 아디다스를 포함한 많은 흥미로운 신규 가맹점 출시를 통해 모든 주요 지표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단기적인 매크로, 지정학적 역풍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앞날에 대한 기회에 흥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우리의 빠른 성장을 계속할 준비가 잘 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매출 : 76.32M

예측 : 75.26M(+1.41%)

 

EPS : -0.35

예측 : -0.1294( -170.48% )

 

 

 

2022년 1분기 GMV는 4억 5,5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71% 증가했습니다.

 

 

*GMV 뜻

 

Gross Merchandise Value(GMV) : 거래된 서비스/상품의 총금액

 

 

2022년 1분기 매출은 7,63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했으며, 이 중 서비스 수수료 매출은 3,190만 달러, 풀필먼트 서비스 매출은 4,440만 달러였습니다.

 

2022년 1분기 Non-GAAP 매출총이익은 2,99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94% 증가했습니다. 2022년 1분기 GAAP 매출총이익은 2,720만 달러였습니다.

 

2022년 1분기 Non-GAAP 매출총이익률은 39.1%로 2021년 1분기 33.3%에서 580bp 증가했습니다. 2022년 1분기 GAAP 매출총이익률은 35.6%였습니다.

 

2022년 1분기 조정 EBITDA는 330만 달러였으며, 2021년 1분기에는 520만 달러였습니다.

 

2022년 1분기 순손실은 5,360만 달러였습니다.

 

 

최근 비지니스 하이라이트

 

 

세계 최대 규모이자 가장 상징적인 소비자 브랜드 중 하나인 아디다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우리의 멀티 로컬 오퍼를 기반으로, 그들의 다년간의 Direct-To Consumer 전략 이니셔티브를 지원했습니다.

 

다음 분기에 걸쳐 점진적으로 전개될 예정인 추가 시장의 16개 마켓 라이브 및 거래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모든 지역과 업종에 걸쳐 많은 흥미로운 브랜드를 계속 출시합니다.

 

브룩스 브라더스, 랄프 로렌, 아리아나 그란데의 뷰티, 셀레나 고메즈의 레어 뷰티 등 미국의 상징적인 브랜드들

 

SpaceNK 및 Dover Street Market을 비롯한 영국의 유명 브랜드

 

프랑스 최고의 패션 브랜드 Sezane; 최초의 벨기에 브랜드 - Buissonniere

 

APAC 확장은 하이스트리트 브랜드인 Espirit로 계속되며 홍콩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Celine, FIG, Full Beauty Brands(+20개 추가 시장) 및 La Redoute(여러 주요 유럽 시장 추가)를 포함하여 분기 동안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여러 기존 가맹점과의 관계 확대

 

 

 

럭셔리 그룹 LVMH와의 전략적 관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3개의 새로운 maison을 서비스에 등록했으며 이들 모두는 2022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미국 아웃바운드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가속화

 

미국 시장으로의 강력한 침투가 이어지면서, 미국의 아웃바운드 매출은 2022년 1분기에 111% 증가했습니다.

 

 

Shopify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정상 궤도에 있습니다.

 

새로운 기본 통합은 4월에 파일럿 단계에서 벗어났습니다. 이제 모든 Shopify Advanced 및 Shopify Plus 판매자에게 일반 공급됨

 

Flow Commerce 인수의 일부로 획득한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Shopify용 화이트 레이블 MOR(Merchant of Record) 솔루션의 개발은 계속 진행 중입니다.

 

 

 

Flow Commerce 합병 후 통합 프로세스가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전 Flow 팀은 이미 해당 Global-e 팀에 완전히 통합되었으며, 계획된 많은 시너지 효과와 규모 효율성 노력이 이미 진행 중입니다.

 

 

 

분기 동안 우리는 성장하는 전략적 파트너 생태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계속 투자했습니다. 호주에 기반을 둔 판매자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기 위해 Australian Post와 파트너십을 구축했습니다. 또한 Klarna와의 파트너십을 캐나다로 확대했습니다. Klarna는 이제 15개 시장의 Global-e에서 지원됩니다.

 

 

가이던스

 

 

Global-E는 2분기 가이던스를 도입하고 전체 연간 가이던스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이 가이던스는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과 거시 환경 역풍이 주로 유럽에서 소비에 미치는 영향을 감안할 때 최근 추세를 반영합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모델의 탄력성과 민첩성을 고려할 때 이전에 설정한 조정된 EBITDA 목표를 다시 반복합니다.

 

 

 

2022년 2분기 가이던스

 

GMV : $495 - $505M

매출 : $82.5 - $84.5M

조정 EBITDA : $2.8 - $3.8M

 

 

FY2022 가이던스

 

GMV : $2,280 - $2,400M

이전 : $2,445 - $2,495M

 

매출 : $383 - $403M

이전 : $411 - $421M

 

조정 EBITDA : $38 - $42M

이전 : $38 - $42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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