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을 보시기전에 디즈니의 CEO인 Bob Chapek의 발언을 보고 가겠습니다.
2분기에는 테마파크에서의 환상적인 실적과 스트리밍 서비스의 지속적인 성장을 포함하여 강력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분기 내에 790만 명의 Disney+ 가입자가 추가되었으며 모든 DTC 오퍼링의 총 가입자가 2억 5천만 명을 넘었습니다. 우리가 독보적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증명했습니다.
우리는 디즈니의 두번째 세기를 내다보고 있습니다. 저는 우리가 전 세계의 가족과 팬들을 위해 훨씬 더 크고, 더 연결되고, 마법 같은 디즈니 세계를 만들기 위해 놀라운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엔터테인먼트를 계속해서 변화시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제공된 영화 및 TV 콘텐츠에 대한 라이센스 계약을 조기에 종료하여 당사의 직접 소비자 서비스에 주로 컨텐츠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분기 및 6개월 동안의 매출은 각각 23%와 29% 증가했습니다.
해당 분기의 영업 지속으로 인한 희석주당이익(EPS)은 전 분기의 0.50달러에서 0.26달러로 감소했다. 특정 아이템을 제외한 희석주당이익은 전분기 0.79달러에서 1.08달러로 증가했다.
2022년 4월 2일에 종료된 6개월 동안 지속된 운영의 EPS는 전년도 0.52달러에서 0.89달러로 증가했다. 특정 아이템을 제외한 6개월 동안의 EPS는 전년도 1.11달러에서 2.14달러로 증가했다.
매출 : $19,249
YoY : 23% UP
총 세그먼트 영업이익 : $3,699
YoY : 50%
EPS : $1.08
YoY : 37%
잉여현금흐름 : $686
YoY : 10%
계약 조기종료 손실 : $1,023M
계약 조기종료 제외 총 세그먼트 매출 : $ 20,272
YoY : 30%
2020년 초부터 세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와 그 변형에 영향을 받아 왔습니다. COVID-19와 그 확산을 막기 위한 조치들은 여러 가지 면에서 우리의 부문에 영향을 미쳤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의 테마 파크와 리조트가 폐쇄되고 유람선 항해와 가이드 투어가 중단되었던 디즈니 파크, 경험 및 제품 부문에서였다.
이러한 운영은 2020년 5월 이후 다양한 지점에서 재개되었으며, 처음에는 COVID-19 제한으로 인해 운영 용량이 감소하였다. 2020 회계연도와 2021 회계연도에 우리는 극장 개봉을 연기하거나, 경우에 따라서는 단축 또는 취소했다.
또한 2020 회계연도와 2021 회계연도에 주요 라이브 스포츠 프로그램이 지연되는 등 콘텐츠 제작과 가능성에 상당한 차질을 빚었다.
2022 회계연도에, 우리의 국내 공원 및 리조트는 일반적으로 전년도와 같은 COVID-19 관련 수용인원 제한 없이 운영되고 있다. 우리의 인터네셔널 파크, 리조트, 유람선 운영 중 일부는 COVID-19 관련 폐쇄와 수용 인원 및 여행 제한으로 인해 계속해서 영향을 받고 있다.
디즈니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배급 부문에서는 현지 상황에 따라 제작 활동이 중단되는 경우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영화 및 TV 제작이 재개되었습니다. 특정 시장에서 극장 개방 및 수용 인원에 대한 제한을 계속 부과하지만 일반적으로 2022 회계연도 상반기에 영화를 극장 개봉할 수 있었습니다.
세그먼트 매출
Disney Media and Entertainment Distribution : $13,620
YoY : 9% UP
Disney Parks, Experiences and Products : $6,652
전년동기 : 109.64% UP
총매출 : $20,272
YoY : 30% UP
세그먼트 영업이익(손실)
Disney Media and Entertainment Distribution : $1,944
YoY : (32)%
Disney Parks, Experiences and Products : $1,755
전년동기 : (406)
실적미스
매출 : $19.2 billion
컨센서스 매출 : $18.9 billion(1.59%)
EPS : $1.08
컨센서스 EPS : $1.20(-10%)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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